BAK와 배터리 독점공급계약 체결 > NOTICE

본문 바로가기


NOTICE

BAK와 배터리 독점공급계약 체결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-02-04 17:36 조회1,069회 댓글0건

본문

현진이앤에스(주)는 국내 ESS용 배터리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리튬이온 삼원계 혹은 폴리머 배터리 대비열안정성이 높아 화재 및 폭발 위험이 낮은 보다 안전한 리튬이온 인산철 (LiFePO4)배터리 기반의 ESS 시스템을 꾸준히 시장에 공급하고 있습니다. 

 

최근 현진이앤에스㈜는 중국 내 전기자동차용 리튬 배터리 공급 2위업체인 BAK사와 리튬 인산철 배터리(LiFePO4) 공급 독점 공급계약을 체결하여, 더욱 안전한 리튬인산철 배터리 기반의 ESS를 국내에 공급할 계획입니다.

 

BAK사의 배터리는 중국 내 ZTE나 LENOVA와 같은 전기통신장비나 전자기기업체 뿐만 아니라 Volkswagen, FAW, BMW 등과 같은 대기업에도 배터리를 납품하는 세계적인 에너지기업입니다. 

 

BAK사는 각형(Prismatic)의 대용량 인산철 배터리를 통해 태양광, 풍력 등 신재생 연계 ESS용 배터리의 중국 내 시장 확장과 동시에 현진이앤에스(주)와의 독점공급계약을 통해 고품질의 인산철 배터리를 한국 시장에 최저가로 납품하여 공급이 부족한 국내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높이는 전략을 펼치고 있습니다.

 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상단으로

Copyright © hyunjin ens All rights reserved.

모바일 버전으로 보기